신한카드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신한카드, 요식업종 혜택 강화한 ‘Eats More 카드’ 출시

2022.03.27
신한카드, 요식업종 혜택 강화한 ‘Eats More 카드’ 출시
  • 포인트 기본 적립서비스에 ‘요식업종 특별 적립’ 추가로 요식업 자영업자 지원
  •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6만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혜택 제공
신한카드 Eats More 카드플레이트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잔돈 적립 서비스’에 요식업종 적립 혜택을 강화한 ‘신한카드 Eats More(이하 이츠모아 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츠모아 카드는 네이밍 ‘Eats’에서 알 수 있듯이 일상 생활과 밀접한 ‘요식 영역’에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온오프라인 전가맹점에서 5,000원 이상 결제시 1,000원 미만 잔돈을 마이신한포인트로 받는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오프라인 요식 가맹점이나 배달앱 및 마켓컬리 같은 온라인 마켓 이용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 금액에 따라 500 ~ 1,500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또한, 요식 결제시 신한플레이 앱을 이용하면 추가로 100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점심 식사로 1만 5천 800원을 신한플레이 터치 결제로 결제하면 천원 미만 금액인 800원이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되고, 동시에 요식업 추가 적립 500 마이신한포인트, 신한플레이 이용에 따른 100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돼 총 1,400 마이신한포인트가 적립되는 구조다.

적립 포인트는 전월 카드사용 실적이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이면 1만 6천 마이신한포인트(기본/추가 각각 8천 포인트), 80만원 이상 120만원 미만이면 3만 마이신한포인트(기본/추가 각각 1만 5천 포인트), 120만원 이상이면 6만 마이신한포인트(기본/추가 각각 3만 포인트)까지 적립되며, 동일 가맹점에서는 하루 1회, 월 3회까지 적립 가능하다.

아울러 최근 들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해외 투자 등을 지원하기 위해 적립된 포인트를 신한은행 체인지업 외화 예금에 입금하는 경우 외화 환전 수수료가 면제된다.

이츠모아는 강렬한 네온 핑크 디자인이 적용된 ‘그래피티’ 형과 심플하고 세련된 ‘로고 플레이’ 형 두가지 플레이트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 5천원, 해외겸용(VISA) 1만 8천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재난 상황에 처한 요식업 자영업자를 돕기 위해 추가 적립 영역을 요식업종에 집중했으며, 실질적인 지원 강화를 위해 배달앱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요식업종에 대해서도 혜택을 제공토록 상품을 설계했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비전에 발맞춰 고객, 시장, 사회적 니즈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끝”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