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신한카드, ‘GS프라임 신한카드’ 포인트 5배 적립 이벤트 진행

2022.03.31
신한카드, ‘GS프라임 신한카드’ 포인트 5배 적립 이벤트 진행
  • 4월 한 달간 GS리테일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사용 시 최대 10% 적립
  • 이벤트 기간 동안 첫 결제 후 누적 5만원 이상 사용하면 5만 포인트 적립도
GS프라임 신한카드 플레이트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GS프라임 신한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GS&POINT(이하 포인트)를 최대 5배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4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GS프라임 신한카드는 신한카드와 GS리테일이 제휴해 선보인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표시신용카드)이다.

먼저 GS프라임 신한카드 고객들은 GS25, GS더프레시, GS샵, GS프레시몰 등 GS리테일의 모든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4월 한 달 동안 포인트를 10% 적립 받을 수 있다.(카드 사용액 기준 50만원까지, 초과 사용액은 기본 적립률 적용)
카드 사용액의 2% 적립이 기본 서비스인 만큼 최대 5배를 적립 받을 수 있는 셈이다.

또한 이 기간 동안 GS프라임 신한카드 첫 결제 고객이 누적 5만원 이상 쓰면 5만 포인트를 돌려받는 혜택도 제공한다.
신규, 기존 회원에 상관 없이 GS프라임 신한카드 사용 실적이 없던 고객이 4월 중에 GS리테일 온, 오프라인 플랫폼에서 첫 결제를 하고, 이 플랫폼에서 누적 5만원 이상 결제하면 5만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는 방식이다.

GS프라임 신한카드는 GS리테일 온라인 플랫폼 카드 발급 행사 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 신한pLay 앱 등을 통해 발급 가능하다.

한편 GS프라임 신한카드는 차별적 경쟁력을 갖춘 GS리테일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의 장점과 신한카드의 노하우를 접목해 작년 8월 출시됐다.

신한카드는 GS프라임 신한카드를 통해 GS페이 간편결제 회원을 확대하는 등 결제 편의성을 제고하는 한편, 신한카드의 뛰어난 빅데이터 능력을 접목해 GS리테일 고객들에게 특화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한다는 계획이다.

김일봉 신한카드 파트너십영업본부장은 “향후 리오프닝 시즌 개시에 맞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향후 GS리테일의 각 유통 채널에 어울리는 맞춤형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실시한 예정”이라며 “특히 편의점 마케팅을 강화해 가맹자영업자들이 코로나19 리오프닝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물론, 편의점을 상대적으로 자주 이용하는 MZ세대들의 눈길을 끌 만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끝”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