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설레는 봄, 설레는 세일 페스티벌

2022.04.15
설레는 봄, 설레는 세일 페스티벌

- 신한카드, 온라인 쇼핑몰에서 ‘세일 페스티벌’ 진행 -

  • 패션, 골프, 가전 등 인기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10% 할인 혜택 제공
  • 고객 부담 경감을 위해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진행
  • 이벤트 응모한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만 마이신한포인트도 추가 지급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패션, 골프, 가전 등 인기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봄맞이 세일 페스티벌’을 18일에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신한카드는 다양한 패션몰에서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모든 여성 쇼핑몰을 한눈에 보고 내 취향의 옷을 구입할 수 있는 '지그재그'에서 6만원 이상 이용 시 4천원 즉시 할인을 제공하고,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는 10만원 이상 이용 시 5%(최대 3만원)를 즉시 할인해준다. 그 밖에 더한섬닷컴, 솔드아웃, 하프클럽, 트라이본즈 등에서도 신한카드로 결제 시 즉시 할인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골프존 마켓, 골핑 등 골프용품 전문몰을 대상으로 한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최근 급증한 골프 인기로 국내 골프 인구 5백만 시대를 맞아 다양한 골프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골프존 마켓에서 최대 10% 할인(최대 5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격적인 봄 라운딩 시즌을 맞은 만큼 많은 고객들에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LG전자 판매몰인 LGE닷컴에서 50만원 이상 결제 시 5% 청구할인(최대 1회, 50만원 한도) 행사를 진행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대 7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https://www.shinhancard.com) 또는 신한플레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신한카드는 4월 18일부터 25일까지 이벤트 응모를 완료 하고, 온라인 행사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인당 1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끝”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