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신한카드, 우체국과 함께 최고 연 8.95% 적금 출시

2022.04.18
신한카드, 우체국과 함께 최고 연 8.95% 적금 출시
  • 1년만기 우정적금 유지 및 신한카드 이용실적 충족 시 연 8.95% 금리 제공해
  • 신한카드의 리워드는 6.6%로 이벤트 대상 고객이 3개월내 20만원 이용 조건 충족돼야
  • 적금 월납입 한도는 최대 30만원으로 올해 10월말까지 행사 진행돼
  • 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연계, 차별화 된 고객 혜택 지속 창출키로

신한카드 이용으로 상품 서비스는 물론 고금리 혜택 또한 누려보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우정사업본부와 함께 손잡고 최고 연 8.95%의 고금리가 제공되는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금번 출시된 ‘우체국 신한 우정적금’ 이벤트는 적금 가입기간은 1년으로 월납입 한도는 최대 30만원까지 가능하다. 만기까지 자유적금 유지 시 기본금리 1.9%에 우체국 우대금리로 0.45%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신한카드 이용 조건을 충족하면 신한카드가 제공하는 특별리워드 6.6%가 추가 적용되어 총 8.95% 상당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의 특별리워드는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우정적금 이벤트 페이지와 같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신용카드를 신규로 발급받거나 또는 이벤트 응모 직전 6개월간 신한카드(신용)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이 우정적금 가입월로부터 3개월 이내에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적용된다.

해당 적금의 가입은 각 지역의 우체국 창구나 우체국 온라인채널을 통해서 할 수 있으며, 적금 가입기간은 4월 19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에서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금번 ‘우체국 신한카드 우정적금’은 지난 2020년 11월부터 8개월간 한시적으로 출시됐던 상품으로 고객의 높은 호응도와 더불어 가계에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양사가 다시 한번 손잡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그룹의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과 연계해 보다 차별화 된 고객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창출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끝”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