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너도 살고 나도 사는 상생 배달앱 ‘땡겨요’ ! 신한카드ㆍ신한은행, ‘땡겨봄’ 이벤트 진행

2022.04.18
너도 살고 나도 사는 상생 배달앱 ‘땡겨요’ !
신한카드ㆍ신한은행, ‘땡겨봄’ 이벤트 진행
  • 우리동네 배달앱 ‘땡겨요’ 전용 신용ㆍ체크ㆍ라이더 PLCC 카드 3종 출시 이벤트
  • 전용 카드 결제시, ‘땡겨요’ 쿠폰 제공 및 마이신한포인트 적립, 최대 10만원 혜택
땡겨요 신한카드 플레이트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이 금융권 최초로 선보인 상생 배달앱 ‘땡겨요’ 전용 카드(이하 ‘땡겨요 카드’) 결제시, 최대 1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땡겨봄’ 이벤트를 신한은행과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땡겨요 카드’ 발급 후, 동 카드로 ‘땡겨요’ 앱 이용금액 결제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10개까지 제공되며, 받은 쿠폰은 5개월 동안 매월 2개씩 앱에서 사용 가능하다.

동시에 건당 결제금액이 2만원 이상일 경우, 마이신한포인트 5천 포인트가 추가 적립되며, 포인트는 1인 10회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상생플랫폼을 추구하는 ‘땡겨요’는 ‘너도 살고 나도 사는 우리동네 배달앱’을 슬로건으로 고객, 가맹점, 라이더가 상생하는 착한 배달앱을 추구하고 있으며, 서비스 지역을 서울 전지역으로 확장해 전용 카드 출시, 프랜차이즈와 공동 마케팅 등 다양한 협업으로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금번 이벤트를 통해 ‘땡겨요’ 배달앱 전용카드 이용고객에게 차별화된 리워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땡겨요 플랫폼 활성화와 함께 요식업 가맹점주들의 매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끝”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