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신한카드, 캐세이퍼시픽항공과 함께 아시아 마일즈 신규 가입 프로모션 실시

2022.04.21
신한카드, 캐세이퍼시픽항공과 함께 아시아 마일즈
신규 가입 프로모션 실시
  • 5월 31일까지 아시아 마일즈 신규 가입하는 1,000명 회원에게 최대 1,200 마일리지 지급
  •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퍼시픽 포함 26개 항공사 및 800개 브랜드와 제휴한 마일리지 프로그램
  • 인천-홍콩 비즈니스 왕복 항공권, 리모와 캐리어 등 풍성한 경품 혜택까지 제공해
캐세이퍼시픽 활주로에 있는 비행기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케세이퍼시픽항공과 손잡고 아시아 마일즈 신규 가입 프로모션을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해 총 1,000명에게 최대 1,200 마일리지를 지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시아 마일즈는 캐세이퍼시픽을 비롯해 26개 항공사와 제휴하고 1,100만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아시아 대표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호텔, 레스토랑, 쇼핑, 금융, 자동차 및 교통 분야에서 전 세계 800개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이번 행사는 신한카드 신용카드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행사 기간 내 캐세이퍼시픽 웹사이트 또는 신한카드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시아 마일즈 신규 가입을 완료하고 응모하기 링크를 통해 아시아 마일즈 멤버십 번호를 기입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으로 총 1,000명에게 특별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먼저 신규 가입 시 500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가입 후 행사기간 내 캐세이퍼시픽 항공권을 구매하면 500 마일리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항공권 외에 호텔 및 온라인 쇼핑 등에서 마일리지 적립 활동이 있으면 200 마일리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고객을 위한 풍성한 경품도 준비했다. 총 100명의 당첨자를 추첨을 통해 선정해 1등 당첨자에게는 인천-홍콩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1매, 1명)을 제공한다. 2등 당첨자에게는 인천-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1매, 1명)을, 3등 당첨자에게는 여행 캐리어 브랜드 리모와(RIMOWA)(1명)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캐세이퍼시픽 2022년 호랑이 인형 & 트래블백,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체크카드, 법인카드, BC카드, 구매카드는 제외되며, 행사기간 동안 신한카드로 10만 원(일시불 및 할부) 이상 이용 시 참여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로 굳게 닫혔던 하늘길도 정상화 되고 있음에 따라 해외여행을 더욱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차별화된 고객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