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본문 바로가기 주요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신한카드,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최다 부문 수상

2022.07.22
신한카드,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최다 부문 수상
  • '2022 KS-PBI' 신용카드, 앱카드, 자동차할부, 체크카드 부문 등 4개 분야에서 1위 선정
  • ‘신한플레이’ , ‘신한 마이카’ 등 생활 플랫폼 영역 확대하며 브랜드 가치 인정받아
  • 신한금융그룹의 ‘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에 맞춘 고객경험 선사할 것
신한카드 2022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수상

신한카드가 업계 1위의 일류(一流) 브랜드 가치를 재확인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에서 총 4개 부문 1위로 선정, 단일 기업 중 최다 부문 수상을 했다고 22일 밝혔다.

'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국내 기업의 경쟁력 제고 및 프리미엄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를 위해 공동 개발, 브랜드의 강점과 약점, 이미지는 물론 미래가치까지 진단하는 브랜드 평가제도다.

신한카드는 업계를 이끄는 1등 사업자로서의 경영성과,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 등을 인정 받아 신용카드 부문 연속 13년, 체크카드 부문 연속 2년, 앱카드 부문 ‘신한플레이(pLay)’ 연속 5년, 자동차할부 부문에서 ‘신한 마이카(MyCar)’ 연속 3년 등 총 4개 부문 1위에 올라 압도적인 1위의 위상을 빛냈다.

신한카드는 업계 최다인 2,930만이 넘는 고객 기반을 바탕으로 신용카드업을 뛰어넘는 ‘라이프앤파이낸스 플랫폼’ 기업으로서 시장 주도권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본업인 지급결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마이데이터(MyData), 마이크레딧(MyCredit), 오픈뱅킹(Open Banking)등 미래사업 고도화와 마이카(Mycar), 마이샵(MySHOP), 올댓 등 생활 플랫폼 영역을 확대하며 1등 시장지배력과 차별화된 우위로 대표적인 신용카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업계 최고 역량을 활용해 고객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 노력이 인정을 받은 것”이라며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일류 플랫폼 기업으로서 신한카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끝”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