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미니언즈런도 신한카드와 함께 하세요
- 작년 부산에서 열린 첫 번째 대회 이어 올해 상암 평화의공원에서 6월 15일 개최
- 전년도 대회 보다 참가 규모 3배 늘린 최대 8천명 선착순 모집
- 참가비 결제시 2만원 단독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 마련해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서울 상암 평화의공원에서 6월 15일 개최되는 ‘미니언즈런 : 2025 SEOUL’을 공식 후원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국내에서 두 번째로 개최되는 ‘미니언즈런:2025 SEOUL’은 미니언즈가 그려진 유니폼 티셔츠를 입고 뛰는 러닝 이벤트이다. 아이코닉한 미니언즈 복장이나 분장을 한 채 뛰는 미니언즈런 이벤트는 미국, 중국, 싱가폴 등 해외 각지에서 인기를 끌었다. 국내에서는 작년 우리나라 최초 근대 무역항인 부산의 북항 인근 친수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전년도 대회 보다 참가 규모를 약 3배 늘린 이번 미니언즈런 행사는 기존 5km 코스에 더해 새롭게 10km 코스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다양한 축하공연과 더불어 포토존, 이벤트 부스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미니언즈 유니폼 티셔츠, 헤드밴드 등이 포함된 기념품이 증정되며, 마라톤 완주자에게는 미니언즈가 그려진 완주 메달과 구디백을 지급할 에정이다.
참가 신청은 4월 15일부터 21일까지 ‘우리동네GS’ 앱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8천명 모집시 조기 종료된다.
참가비는 5km 코스 7만원, 10km 코스 7만 5천원이며, 신한카드로 결제시 2만원을 할인해준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페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 ‘우리동네GS’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 본 이벤트(행사)는 카드사 및 제휴사 사정에 의해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 계약 체결 전, 카드상품별 연회비, 이용조건 등 상세사항은 금융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 금융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연체(단기 포함) 사유 발생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 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는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결제일에 상환하여야 합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연체할 경우, 결제일이 도래하지 않은 모든 신용카드 이용대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