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아름인도서관
서울 마포구 행복무지개지역아동센터
신한카드 임직원 모금액으로 탄생!
2014년 6월 17일(화),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행복무지개지역아동 센터’에서 아름인도서관 개관식을 가졌습니다. 이번 도서관은 신한카드 아름인사이트 기부 캠페인에 참여한 ‘신한카드 고객 모금액’으로 만든 첫 번째 도서관이여서 더욱 그 의미 있는 곳입니다.
캠페인에 참여한 홍호선 신한카드 고객 대표는 "작은 기부가 십시일반 모여 이렇게 지역 아이들을 위한 도서관을 만들어 줄 수 있다는 것에 놀랍고 뿌듯하다. 이렇게 나눔에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이 더욱 많아지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특별한 아름인도서관의 주인공 행복무지개센터에서는 신한카드 홍호선 기부 고객 대표가 참석하여 개관을 함께 축하해주셨으며, 이번 345번째 아름인도서관 개관을 기념해서 신한카드 임직원들의 모금액으로 '345권'의 아동도서가 추가 기증되어 더욱 풍성한 도서관이 되었습니다.
사전에 행복무지개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희망도서를 목록을 받아 한권 한권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선물하며, 아이들의 꿈에 대한 이야기도 듣고 조언도 해주며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 한명 한명의 꿈을 응원하며 아름인도서관과 함께 아이들의 꿈이 꼭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왼쪽부터 아이들과미래 박두준 상임이사, 기부고객대표 홍호선님, 신한카드 조성하부사장, 행복무지개지역아동센터 강창구센터장
언제나 가까이에서 친구처럼 마음을 나누고 싶습니다.
신한카드 블로그 보기